디미니쉬드7

커뮤니티

BoniK - Question & Answer
자유게시판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 상업 목적 홍보글 금지
조회 수 955 추천 수 0 댓글 12 2013.05.12 22:5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오늘 일이 많아서 하루종일 일하고 지금에야 글을 쓰네요. ㅎㅎ
모일 때마다 술 잘 드시는 분도 많은데 담에는 함께 이 밤의 끝을 잡아봅시다. ㅎㅎ 다들 반가웠습니다!!


ps)남은 회비 25000원은 다음 모임 때 들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 J1C 2013.05.12 23:16

    반가웠습니다! ^^ 늦게 왔다 일찍 가서 죄송스럽고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다음엔 보닉님 말씀대로 밤의 끝을 잡아봐요ㅋ

  • FELO 2013.05.12 23:47

    넵 어제 즐거웠습니다 ㅎㅎ

  • TheGuy 2013.05.13 00:26

    저도 즐거웠습니다. 여독이 제법 오래가는군요.. 정신들어 댓글 남겨요..ㅎㅎ 남쪽사는 듣보 싱어였슴돠..ㅋㅋ

  • 문크리아빠 2013.05.13 09:43

    즐거우셨나봐요??ㅠㅠ 이번엔 회사 야유회때문에 참석하지 못했지만 다음엔 꼭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 auglee 2013.05.13 10:25

    ㅠ.ㅠ ~ 홍대 쪽이라면 짬을 내보려고 했을텐데..두탕 뛰기에는 너무 먼 거리였습니다. 그럴만한 주제도 못되고요.. ㅎㅎ. 다음 기회에 뵐게요..

  • Hans 2013.05.13 12:39

    주말도 잘 보내셨나요?? 다음에 또뵈요 ㅎㅎ


  • T-K 2013.05.13 15:45
    너무 즐거웠습니다ㅎㅎ
    다음에 또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Avesteen 2013.05.13 16:32
    생각보다 훈훈한 분위기였습니다ㅎㅎ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생기면 좋겠네요~
  • stroker 2013.05.13 22:42
    생각보다도 훈남들이 많아서 놀랬어요 ㅋㅋㅋ
  • 그니 2013.05.13 23:19

    생각보다라니..ㅋㅋ 어떤상상을하셨길래 ㅋㅋ

  • stroker 2013.05.14 00:58
    아 어떤 상상을 했다기 보다 다들 미남이셔서 놀랬다 뭐 그런.... 말입지여 ^^;;;
  • H.Beatz 2013.05.14 02:38

    헛 오셨군요 닉넴 소개를 못들어서 몰랐어요 ㄷㄷ

    참 훈훈한 자리였네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사이트 내의 오류를 말씀해주시면 500points를 드립니다. 2 BoniK 2020.04.30 157 0
공지 리플로 추천 UTIL을 적어주시면 500points를 드립니다. 30 BoniK 2012.09.28 10372 0
517 뭐.. 뭐지? 7 BoniK 2013.06.25 963 0
516 안녕하세요 10 작곡달인 2013.06.19 960 0
515 여러분 전기세 얼마나 나오나요? 2 BoniK 2013.06.18 1059 0
514 드디어 큐베이스7을.. 4 BoniK 2013.06.08 1046 0
513 큐베이스 7 무료강의 007 & 008 (J-Path Beat Production) j-path 2013.06.05 1051 0
512 뭔가 치료받으면 나아질 줄 알았는데.. 9 BoniK 2013.05.30 985 0
511 헐 집컴퓨터로 인터넷 두달만에 해봐요. 1 Line 2013.05.26 885 0
510 피파13이 5000원 3 BoniK 2013.05.19 1124 0
509 scarlett 8i6 해외구매해서 한달 넘게 걸려 왔네욯ㅎㅎㅎ 8 SWANG 2013.05.16 1321 0
508 오늘 프로툴11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13 Hans 2013.05.16 1339 0
507 상수역 쪽 한강 자주가시는분있으세요?? 5 상수동전설 2013.05.13 1268 0
506 안녕하세용~~ 가입인사드려요~^^ 5 상수동전설 2013.05.13 880 0
» 다들 잘 들어가셨나요? 12 BoniK 2013.05.12 955 0
504 [모임공지] dim7 2차 모임 공지 4 BoniK 2013.05.10 1146 0
503 혹시 작업컴에서 곰녹음기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1 흑태 2013.05.09 1384 0
502 종합소득세 신고... 저한테 이득이 될까요? 조씨 2013.05.07 907 0
501 모임 날짜는 5월 11일 토요일로 하겠습니다. 13 BoniK 2013.05.04 1060 0
500 큐베이스 7 무료 강좌 004 1 j-path 2013.05.02 3157 0
499 우리나라에도 제대로 된 K-POP 공연장이 생기네요. 3 BoniK 2013.05.02 1104 0
498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___^ 7 myuchan 2013.05.01 831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39 Next
/ 39

Google 광고 (원치 않는 광고는 광고 우상단 X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