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로젝트팀 결과물을 한번에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아이디어가 있었습니다.
2. 음악이야기에 관해 보다 심도깊은 대화를 나누고 토론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면 좋겠다는 아이디어가 있었습니다.
3. 앨범신보를 소개하거나 추천음악을 같이 듣거나 본인앨범을 홍보할 곳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아이디어가 있었습니다.
게시판이 너무 많은 것도 좀 산만한 것 같아 위의 내용을 다루는 게시판을 하나만 딱 추가했습니다.
http://diminished7.net/music_story
music story 게시판에서 음악이야기도 많이 나누고 앨범홍보도 올라오고 조금 더 자세한 프로젝트팀 후기도 올라오고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용해 주세요. 성격이 맞다고 판단되는 글들을 몇개 옮겨 두었습니다.
토론 성격이 아닌 정보의 성격이 짙은 글이나 자료, 강좌 등은 MUSIC WIKI에 올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PS1) 저 카테고리 잘 못 달거나 게시판 잘 못 찾았다고 뭐라고 하고 그러는 사람 아닙니다.
본인이 생각하기에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한 곳으로 판단해서 올려주세요.
PS2) promotion 게시판에 본인이 작업하는 내용 홍보 좀 올려주세요.
누가 무슨일을 하면서 밥벌어먹고 사는지 또 뭘 잘하는지 알아야 나중에 작업도 부탁하고 dim7 회원들끼리 서로서로 소개도 해드리고 그러죠. 일 없고 인맥없다고 한탄하는 것도 좋지만 조금 더 적극적이면 훨씬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다들 설날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게시판이 많이 활성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