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미니쉬드7

커뮤니티

BoniK - Question & Answer
자유게시판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 상업 목적 홍보글 금지
2012.05.17 00:31

운동하고 왔어요. ㅎ

조회 수 853 추천 수 0 댓글 10 2012.05.17 00:3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요새 밤마다 동네 개천(중랑천)따라 뜀박질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ㅎ

살도 빼고 가사도 쓸겸해서요.

원래 가사쓸 때는 노래를 외워버린다음에 산책하면서 흥얼거리며 가사를 쓰거든요.ㅎㅎ

멜로디 쓸 때도 많구요.

요새 에버노트니 뭐니 해서 좋은 어플이 많아서 가사쓰기가 더 편해졌습니다.


분명히 땀은 비오듯 나는데 살은 전혀 안빠지고 있네요.

그래도 확실히 운동하니까 체력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돼지로 사는 것도 지겨워서 살도 빼고 신사동호랭이처럼 아침형인간으로 살아보려고 잠도 일찍 자는데 일어나는 건 맨날 늦네요.

월요일도 두렵지 않고 곡만 잘팔리면 정말 좋은 직업같은데 그게 제일 힘든 것 같습니다. ㅋㅋ


  • 야웅 2012.05.17 00:46

    전 아침에 산에 올라가서 줄넘기 1시간하고 내려오고 저녁에는 헬스장가서 운동해요 ㅋㅋ

    운동하니까 피부도 좋아지고 몸도 가벼워지는 느낌이라서 좋네요~

  • BoniK 2012.05.17 00:53

    왠지 경쟁심이 생기네요. 저도 아침에 산타기 추가해야겠습니다.

    음악하는 사람들은 진짜 체력관리가 필요한거 같아요.

  • HDH 2012.05.17 01:25

    공감입니다.

    니코틴 쭉쭉 빠지는 그 기분.

    더불어 먹는것도 신경써야 되더라고요.

  • NeverEnd 2012.05.17 04:55

    저도 지금 운동하구 복귀했어요 ! 텅빈도시에  새벽에 생기는 질주본능이란 ~~^^

    이러고 아침에 바로 저도 등산가야겠어요 ㅋㅋ

    올림픽도 얼마 안남앗는데 제자신을 채찍질 하며 태릉인의 자세가 필요한 시기인듯 싶습니다

  • 상한 2012.05.17 08:25

    허리아파서 뛰지 못하는 운동중독 1인은 부럽기만 합니다 ㅜㅜ 몸관리들 잘하세요 

  • StateB 2012.05.17 09:59

    저는 자전거를 탑니다. 가끔 한강쪽 가서 달려주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다는

    참고로 미니벨로 타고 있어요 다혼 speed p8 빨갱이

    혹시 미니벨로 타시는 분 없나요? 함께해요!!

  • 딱지 2012.05.17 11:10

    일어나는 시간을 딱 정해버리면 수면 패턴도 정해 집니다. 파이팅!

  • swing 2012.05.17 15:20
    저도 슬슬 중랑천을 달려야겠어요.. 몸이 너무 힘드네요.
  • 2012.05.17 22:29

    저는 얼마전까지 수영하다가 한달 쉬고 있습니다.

    어깨와 목이 너무 안 좋아서 요가도 등록해볼까하는데, 역시 남자는 한 명도 없고, <삼각팬티가 하나도 없어서> 좀 미루고 있습니다.


    운동 중요합니다. 모두 건강합시다!

  • euphoniousthink 2012.05.19 12:28
    살빼려면 과격한 유산소보다는 지긋이 하는게 좋을거에요. 체지방분해에는 그게 더 효과적일수도 있어요.^^
    예를들면 약간빠른걸음으로 땀살짝날정도로 오랜시간 걸어주는게 더 효과적일수도 있습니다 체지방분해시에는요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사이트 내의 오류를 말씀해주시면 500points를 드립니다. 2 BoniK 2020.04.30 166 0
공지 리플로 추천 UTIL을 적어주시면 500points를 드립니다. 30 BoniK 2012.09.28 10412 0
239 내일 긱에서 공연하는데 H.Beatz 2012.05.25 823 0
238 팀 만드신 분들께 부탁 말씀... 5 BoniK 2012.05.25 870 0
237 동이 트는 대로... 7 SoulKim 2012.05.24 847 0
236 오늘도 칼퇴근은 물건너 갔네요 ㅠㅠ 9 SHakaJ 2012.05.23 732 0
235 왜 이렇게 제 곡에는 가사가 안나올까요? 4 BoniK 2012.05.22 746 0
234 스튜디오서 보컬 녹음 받을려는데....! 3 Deneb 2012.05.22 971 0
233 몰랐는데.. 5 BoniK 2012.05.21 818 0
232 카피중인데.....멘붕ㅠㅠ 5 pohh 2012.05.20 906 0
231 테플릿 PC (아이패드 갤럭시탭 ㅋ) 2 상한 2012.05.19 1042 0
230 19.20일날 열리는 서울 재즈페스티벌 가시는분 혹시 계신가요?? 3 NeverEnd 2012.05.19 813 0
229 뉴 아이패드 질러버렸어요!! 9 StateB 2012.05.18 894 0
228 Dim7 그룹분포 8 BoniK 2012.05.18 805 0
227 Dim7 멤버 지역분포 7 BoniK 2012.05.18 937 0
226 안녕하세요 4 Stoner 2012.05.18 765 0
225 가입인사?? 너무 늦었나요?ㅋㅋㅋ 2 상한 2012.05.17 796 0
224 팀에관해 질문이 있습니다.. 3 H.Beatz 2012.05.17 739 0
» 운동하고 왔어요. ㅎ 10 BoniK 2012.05.17 853 0
222 mode와 modal...멘붕이 옵니다 3 OneWay 2012.05.16 807 0
221 홈레코딩pc 견적 6 라우드스피커 2012.05.16 835 0
220 쉬어가는 김에 모니터 스피커 선호도 설문 4 2012.05.16 104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 39 Next
/ 39

Google 광고 (원치 않는 광고는 광고 우상단 X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