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id State Logic에서 클래식 디지털 디스토션의 거칠고 로파이한 특징을 완벽하게 재현하는 새로운 플러그인 Digicrush를 출시했습니다. 초기 디지털 오디오의 디그레이데이션과 아티팩트를 완벽하게 에뮬레이션합니다.
클래식 디지털 샘플러 및 이펙트에서 영감을 받은 Digicrush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디자인으로 내장 지터, 조정 가능한 비트 심도 및 샘플 레이트 감소 기능을 갖추고 있어 트랙에 빈티지 디지털 감성을 더하는 이상적인 로파이 플러그인입니다.
YouTube.com/watch?v=oNz_MbzrZvA
주요 기능:
- 오버로드: 오버로드를 사용하여 '스피커 블로운'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반응성이 뛰어난 디지털 디스토션이 풍부한 신호를 생성하며, 낮은 설정에서는 붐뱁 드럼 사운드를 연상시킵니다. 높은 설정에서는 완전한 오디오 파괴를 달성하여 다양한 음색에 걸쳐 사운드를 형성하는 독창적인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 지터: 지터 컨트롤은 샘플 레이트에 무작위 변화를 도입하여 유기적인 하모닉 디스토션의 추가 레이어를 생성하여 신호가 복잡하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움직이고 유연해지는 창의적인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 비트 심도: '비트 모드' 선택기와 함께 사용되는 비트 심도 컨트롤은 클래식 빈티지 하드웨어 샘플러의 정밀하고 복잡한 재현을 제공하여 극적으로 다른 다이내믹 응답을 허용합니다. 시카고 하우스 신스 리드의 질감 있는 분위기, 90년대 "붐뱁"의 거친 12비트 스웨거, 또는 트랙커 스타일의 8비트 크러쉬드 아멘 브레이크에 이르기까지 Digicrush는 초기 디지털 사운드의 전체 스펙트럼을 아우르며, 초기 레코드의 독특한 사운드를 만든 마법을 사실적으로 재현합니다.
- 안티-앨리어싱 및 안티-이미징 필터: Digicrush의 안티-앨리어싱 및 안티-이미징 필터는 신호를 더욱 조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필터는 사운드를 부드럽게 하거나 다운샘플링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운드 아티팩트를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어 전반적인 효과에 유연성을 제공하며, 다른 디스토션 플러그인을 능가하는 완전히 독특한 사운드 디자인 도구를 제공합니다.
Digicrush는 이제 Complete Access 및 SSL Complete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79.99에 구매하거나 Rent to Own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