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rry Audio는 클래식 1981 `Korg Trident` 아날로그 신디사이저의 멀티 팀브럴 캐릭터를 재현하는 가상 악기인 Trident Mk III를 출시했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오리지널 하드웨어의 세 가지 고유한 섹션(Synth, Brass, Strings)을 에뮬레이트하는 동시에 현대적인 프로덕션 워크플로우를 위한 최신 기능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오리지널 `Trident`는 사실상 하나의 신디사이저에 세 개의 신디사이저가 들어 있는 일종의 "올인원 오케스트라"였으며, `Cherry Audio`는 이러한 아키텍처를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빈티지 하드웨어가 제한되었던 반면, `Trident Mk III`는 각 섹션의 폴리포니를 16 보이스로 확장합니다. 또한 벨로시티 감도와 채널 및 폴리포닉 애프터터치 지원이 추가되어 연주 성능이 향상되어 더욱 표현력 있고 역동적인 연주가 가능합니다.
더 깊이 살펴보기: 현대적인 개선 사항
핵심 사운드 엔진 외에도 `Cherry Audio`는 키보드, 모션 및 효과를 위한 세 개의 하단 패널에 새로운 기능 모음을 통합했습니다.
모션 패널은 세 섹션의 연주 방식을 관리하는 도구를 제공하여 멀티 팀브럴 경험의 중심이 됩니다. 여기에는 레이어 및 스플릿 생성을 위한 드래그 가능한 키 영역과 "Quick Split"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패널에는 각 섹션에 대한 개별 비브라토 컨트롤, 애프터터치 할당, 32단계 폴리포닉 시퀀서 및 두 개의 사용자 정의 가능한 아르페지에이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펙트 패널은 오리지널 내장 플랜저 및 앙상블 이펙트를 크게 확장합니다. Synth, Brass, String 섹션 각각에 대해 하나씩, 그리고 결합된 출력을 처리하는 글로벌 체인인 4개의 개별 체인으로 배열할 수 있는 17개의 다양한 이펙트를 제공합니다. 이펙트 스위트에는 컴프레서, 페이저, 링 모듈레이터, 다양한 딜레이 및 `Cherry Audio`의 새로운 Lushverb 알고리즘을 특징으로 하는 리버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리셋 및 옵션 확장
`Trident Mk III`에는 380개 이상의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프리셋이 함께 제공됩니다. 더 많은 것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Cherry Audio`는 Momentum Preset Pack도 출시했습니다. 사운드 디자이너 James Dyson이 제작한 이 컬렉션은 시퀀서와 아르페지에이터를 사용하는 레이어 및 스플릿 사운드에 중점을 둔 100개의 프리셋을 추가합니다. Momentum Preset Pack은 9.99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 및 가용성
`Trident Mk III`는 현재 69달러의 특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Cherry Audio`는 10월 21일까지 "Build Your Own Bundle"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고객은 99달러에 "Pick 3" 번들을 선택하거나 149달러에 "Pick 6" 번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Trident Mk III`는 macOS(10.13 이상) 및 Windows(7 이상)에서 AU, VST, VST3, AAX 및 독립 실행형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일 무료 데모도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