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사항은 전혀 아니고 운영자가 아닌 사이트 회원의 한사람으로서 드리는 부탁의 말씀입니다.
팀 게시판에 올라온 글을 읽고 쓰는 것은 전혀 아닙니다. 읽지도 않았구요.
처음으로 팀게시판을 만들며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 앞으로 생길 수 있는 단점이 좀 있을 것 같아서 그 점에 대해 미리 부탁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1. 추후에 팀 프로젝트 결과물이 나오면 member's song게시판에 곡 중 일부라도 올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diminished7이 잘 돌아가고 있다는 걸 알려주는 것도 있고, 피드백도 들을 수 있고, 많은 회원들에게 신선한 자극이 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또 그것을 통해 다른 분으로부터 작업제의나 레슨제의가 들어올 수도 있지 않습니까~
2. 팀작업과 관련없는 내용이나 음악관련 질문은 전체가 볼 수 있는 게시판에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팀 게시판을 제공하는 것은 어디까지나 작품활동에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작품활동과 관련 없는 질문글 등은 팀게시판 말고 다른 회원이 볼 수 있는 곳에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ex) 저 mac 질렀어요, 큐베이스 질문있어요, 작곡가 공모전하네요, 유인나 가슴노출,
이런 내용은 팀게시판에 있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3. 마찬가지 이유로 너무 팀원만 사랑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아무래도 팀원끼리 친한것은 당연하나 팀원이 아니라고 해서
거리감을 두거나 무시하거나 미워하지 마시고 모두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사이트 인원도 얼마 안되잖아요.
물론 팀원끼리 싸우는 것도 가급적 참아주시구요. ㅎ
4. 팀과 관련해서 변경사항이 있거나 운영자에게 부탁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리더분이 말씀해 주세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위의 내용은 강제사항이 아니고 부탁입니다. 안지킨다고 해서 쇠고랑 안찹니다. 경찰출동 안해요. 하지만 아름다운 dim7을 위해 가급적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