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oniK - Question & Answer
YULEVARD
새벽공방 - Cinema
자옷짱
컴퓨터 음악 컴퓨터 음악에 관한 질문이나 정보를 올려주세요. (OS 및 소프트웨어, DAW, 가상악기, 신스, 이펙터 등)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AudioBrain(Kensuke Okumura)이 macOS VST3/AU 자동 믹스 준비 시스템인 MixBrain v2.0.4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지보수 및 워크플로우 개선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MixBrain은 마스터 + 노드 워크플로우를 사용하여 여러 트랙의 게인 밸런스, 마스킹, 스펙트럼 관계, 트랙 우선순위 및 전반적인 믹스 방향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MixBrain은 원클릭 믹스 완료 도구가 아니라 최종 믹스 단계 이전에 준비 및 의사결정 지원 계층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버전 2.0.4는 안정성, 더욱 부드러워진 시각적 피드백, 공정한 A/B 비교에 중점을 둡니다.

v2.0.4 변경 사항:

  • 노드 게인 매치 정확도 향상으로 마스터 브레인 ON/OFF 비교가 더욱 공정해졌습니다.
  • MixBrain 노드에서 실시간 스펙트럼 디스플레이가 더욱 부드러워졌습니다.
  • 마스터 스냅샷 탭의 실시간 스펙트럼 디스플레이가 더욱 부드러워졌습니다.
  • 탭 전환 시 마스터 헤더 표시가 안정화되었습니다.
  • 마스터 브레인 노브 표시 및 상호작용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 Analyze / Reset 헤더 동작이 깔끔해졌습니다.
  • 중복 헤더 렌더링 경로를 정리했습니다.
  • notarized macOS 설치 프로그램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 macOS 12 이상을 지원합니다.
  • Apple Silicon 및 Intel Mac을 위한 Universal Binary를 지원합니다.
  • MixBrain 포함 구성:
  • MixBrainMaster VST3 / AU
  • MixBrainNode VST3 / AU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정보 큐베이스 로지컬 에디터 한글화+커스텀 프리셋 10 file BoniK 2015.06.26 35119 0
공지 정보 VST 설치 방법에 관해서 총정리해 봤습니다. 5 file BoniK 2013.10.11 61775 1
782 정보 Native Instruments The Giant - 피아노 VSTi 4 BoniK 2012.06.14 12845 0
781 질문 프로툴 미디에서 벨라서티의 차이를 평균적으로 줄여주는 기능 있을까요? 2 모리 2012.06.24 12383 0
780 질문 맥북에서 로직으로 작업하시는 분 계신가요? 3 HDH 2012.07.09 11536 0
779 질문 Cubase 5 에서 MP3 Import 5 Dclip 2012.07.11 13436 0
778 질문 보컬 녹음시 필요한 VST 3 Dclip 2012.07.12 13210 0
777 질문 Cubase 5 에서 Audio Import 2 달재 2012.07.14 10852 0
776 질문 프로툴9 깔리는 맥 버젼 3 치킨마요 2012.07.24 13663 0
775 정보 로직 강좌 필요하신분 여기서 참고하세요 ^^ BK 2012.08.11 12972 1
774 질문 프로툴즈 스트럭쳐에서 스테레오 샘플이 심어지지가 않습니다. 2 모리 2012.08.20 12977 0
773 질문 작업하실 때 딜레이 어떤 거 쓰시나요? 9 Detail 2012.08.29 12085 0
772 질문 듀얼모니터 쓰시는분있으세요? 2 달재 2012.09.12 12264 0
771 정보 (설문) 주로 사용하시는 어쿠스틱피아노 VSTi(or 샘플)은 무엇인가요? 9 BoniK 2012.09.13 16906 0
770 정보 jBridge (VST(i) 64bit↔32bit 전환) 장점 및 구매방법 1 file BoniK 2012.09.27 14183 0
769 정보 jBridge 1.5 사용법 (큐베이스32bit 기준) 4 BoniK 2012.09.27 15646 0
768 질문 Rap Sample (Souce)에 궁금한게 있습니다 5 gooodlife 2012.10.25 12394 0
767 질문 asio4all에 대하여 궁금한게 있습니다. 2 SHakaJ 2012.11.09 11111 0
766 질문 드럼 잘 찍으려면? 4 jumpingtg 2012.11.17 12916 0
765 정보 Waves 플러그인 프리셋 모음 4 file BoniK 2012.11.21 13300 0
764 질문 현악기 VSTi 중에서 인기도순위 or 판매순위 자료정보에 대해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2 몽키준 2012.11.21 13134 0
763 정보 Cubase SX Plugin 1 file BoniK 2012.11.21 12510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41 Next
/ 41

Google 광고 (원치 않는 광고는 광고 우상단 X를 클릭하세요.)

커뮤니티 운영규칙 | 개인정보 처리방침
© Diminished7.net byBoni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