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oniK - Question & Answer
YULEVARD
새벽공방 - Cinema
자옷짱
컴퓨터 음악 컴퓨터 음악에 관한 질문이나 정보를 올려주세요. (OS 및 소프트웨어, DAW, 가상악기, 신스, 이펙터 등)
조회 수 393 추천 수 0 댓글 0 2026.06.10 00:0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Codwaves가 투명한 라우드니스 분석과 초슬림 게인 컨트롤을 사용하여 트랙을 일관된 작동 레벨로 유지하는 지능형 자동 게인 스테이징 플러그인인 WaveBalance를 출시했습니다.

WaveBalance는 컴프레서, EQ, 새츄레이터, 테이프 플러그인 및 아날로그 모델링 프로세서가 체인의 다음 플러그인 앞 레벨을 안정화함으로써 보다 예측 가능하게 작동하도록 돕습니다. 보컬, 라이브 악기, 베이스, 가져온 스테, 샘플 팩, 버스 및 대규모 믹싱 세션에 최적화되었습니다.

라이드 모드를 사용하여 동적인 소스에 대한 연속 실시간 레벨 컨트롤을 하거나, 분석 & 홀드 모드를 사용하여 오디오 섹션을 분석하고 보정을 잠근 후 고정 게인 스테이징으로 믹싱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기능

  • 투명한 자동 게인 스테이징: 압축되거나 인위적으로 들리지 않으면서 트랙을 안정적인 작동 레벨로 유지합니다.

  • 라이드 모드: 실시간으로 게인을 지속적으로 조정하여 보컬, 베이스, 대화, 라이브 녹음 및 기타 동적인 소스에 유용합니다.
  • 분석 & 홀드 워크플로우: 대표적인 오디오 섹션을 분석하고 필요한 보정을 적용한 후 결과를 잠가 일관된 게인 스테이징을 제공합니다.
  • 다중 감지 모드: 워크플로우에 따라 dBFS, VU, RMS, LUFS-M, LUFS-S, LUFS-I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플러그인 체인 일관성: 컴프레서, EQ, 새츄레이터, 테이프 플러그인 및 아날로그 모델링 프로세서의 반응을 더욱 예측 가능하게 만듭니다.
  • 그룹 지원: 여러 WaveBalance 인스턴스를 연결하고 공유 대상/그룹 워크플로우에서 관련 트랙을 관리합니다.
  • 헤드룸 보호: 내장된 룩어헤드 브릭월 안전 리미터는 게인 보정 후 클리핑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격 및 출시 정보

WaveBalance는 macOS 및 Windows에서 VST3, AU, AAX 플러그인 형식으로 9.99달러에 제공됩니다. Codwaves 웹사이트에서 7일간의 체험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YouTube.com/watch?v=H7gABLKPelU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정보 큐베이스 로지컬 에디터 한글화+커스텀 프리셋 10 file BoniK 2015.06.26 34903 0
공지 정보 VST 설치 방법에 관해서 총정리해 봤습니다. 5 file BoniK 2013.10.11 61627 1
780 정보 Native Instruments The Giant - 피아노 VSTi 4 BoniK 2012.06.14 12803 0
779 질문 프로툴 미디에서 벨라서티의 차이를 평균적으로 줄여주는 기능 있을까요? 2 모리 2012.06.24 12330 0
778 질문 맥북에서 로직으로 작업하시는 분 계신가요? 3 HDH 2012.07.09 11455 0
777 질문 Cubase 5 에서 MP3 Import 5 Dclip 2012.07.11 13366 0
776 질문 보컬 녹음시 필요한 VST 3 Dclip 2012.07.12 13143 0
775 질문 Cubase 5 에서 Audio Import 2 달재 2012.07.14 10774 0
774 질문 프로툴9 깔리는 맥 버젼 3 치킨마요 2012.07.24 13578 0
773 정보 로직 강좌 필요하신분 여기서 참고하세요 ^^ BK 2012.08.11 12909 1
772 질문 프로툴즈 스트럭쳐에서 스테레오 샘플이 심어지지가 않습니다. 2 모리 2012.08.20 12896 0
771 질문 작업하실 때 딜레이 어떤 거 쓰시나요? 9 Detail 2012.08.29 12016 0
770 질문 듀얼모니터 쓰시는분있으세요? 2 달재 2012.09.12 12209 0
769 정보 (설문) 주로 사용하시는 어쿠스틱피아노 VSTi(or 샘플)은 무엇인가요? 9 BoniK 2012.09.13 16834 0
768 정보 jBridge (VST(i) 64bit↔32bit 전환) 장점 및 구매방법 1 file BoniK 2012.09.27 14130 0
767 정보 jBridge 1.5 사용법 (큐베이스32bit 기준) 4 BoniK 2012.09.27 15552 0
766 질문 Rap Sample (Souce)에 궁금한게 있습니다 5 gooodlife 2012.10.25 12330 0
765 질문 asio4all에 대하여 궁금한게 있습니다. 2 SHakaJ 2012.11.09 11042 0
764 질문 드럼 잘 찍으려면? 4 jumpingtg 2012.11.17 12871 0
763 정보 Waves 플러그인 프리셋 모음 4 file BoniK 2012.11.21 13226 0
762 질문 현악기 VSTi 중에서 인기도순위 or 판매순위 자료정보에 대해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2 몽키준 2012.11.21 13073 0
761 정보 Cubase SX Plugin 1 file BoniK 2012.11.21 12447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40 Next
/ 40

Google 광고 (원치 않는 광고는 광고 우상단 X를 클릭하세요.)

커뮤니티 운영규칙 | 개인정보 처리방침
© Diminished7.net byBoni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