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oniK - Question & Answer
YULEVARD
새벽공방 - Cinema
자옷짱
컴퓨터 음악 컴퓨터 음악에 관한 질문이나 정보를 올려주세요. (OS 및 소프트웨어, DAW, 가상악기, 신스, 이펙터 등)
소식
2026.05.04 06:00

iZotope, RX 12 출시

조회 수 3435 추천 수 0 댓글 0 2026.05.04 06:0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iZotope에서 업계 표준 오디오 복구 및 복원 제품군의 최신 버전인 RX 12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버전은 포스트 프로덕션, 음악 제작 및 콘텐츠 제작을 위해 설계된 새로운 머신러닝 기반 모듈과 워크플로우 개선 사항을 도입했습니다. 주요 추가 기능으로는 스테레오 믹스 내 요소의 독립적인 레벨 제어를 위한 Scene Rebalance와 분리된 구성 요소의 정밀 편집을 위한 Stems View가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독립형 오디오 편집기와 주요 디지털 오디오 워크스테이션용 플러그인 모음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전 12은 핵심 처리 모듈을 위한 재구축된 신경망을 특징으로 하며, 특히 대화 분리 및 호흡 제어에 대해 더 높은 투명성과 더 빠른 처리 속도를 목표로 합니다.

주요 기능:

  • Scene Rebalance (Advanced 전용): 단일 스테레오 렌더링 내에서 대화, 음악, 효과음 레벨을 독립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Stems View: RX 편집기 내에서 트랙 기반 워크플로우를 제공하여 재결합 전에 개별 분리된 스테임에 처리를 적용합니다.
  • Trim Silence (Advanced 전용): 긴 오디오 파일의 무음 영역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표준화합니다.
  • 재구축된 De-bleed: 참조 트랙 없이 헤드폰 또는 악기 누음을 제거하는 재설계된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실시간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재구축된 Breath Control: 보컬 및 음성 녹음에서 호흡을 감지하고 감쇠하는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업데이트된 ML 기술을 사용합니다.
  • 향상된 Dialogue Isolate & Music Rebalance: 더 깨끗한 스테임 분리 및 더 투명한 음성 처리를 위한 업그레이드된 신경망을 사용하며, 이제 실시간 플러그인 버전도 제공됩니다.
  •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더 큰 스펙트로그램 디스플레이, 새로운 모듈 검색 기능, 크기 조절 가능한 히스토리 패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격 및 가용성

현재 세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Elements, Standard, Advanced:

  • RX 12 Advanced: $1,199 (2026년 5월 30일까지 기간 한정 출시가 $799).
  • RX 12 Standard: $399 (2026년 5월 30일까지 기간 한정 출시가 $299).
  • RX 12 Elements: $99 (2026년 5월 30일까지 기간 한정 출시가 $49).

포맷: VST3, AU, AAX, AAX Audiosuite. (참고: VST2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

  • Mac: macOS Sonoma (14.7), macOS Sequoia (15.7), macOS Tahoe (26.4). Intel 및 Apple Silicon M-시리즈 (Native & Rosetta) 모두 지원.
  • Windows: Windows 10 (22H2), Windows 11 (24H2).
  • 카피 보호: iLok (USB 또는 Cloud) 또는 iZotope Product Portal을 통한 기기 기반 인증.

iZotope RX 12 제품 페이지 | iZotope RX 12 Advanced 릴리스 노트

iZotope RX 12의 새로운 기능

이 비디오는 RX 최신 버전에서 소개된 새로운 머신러닝 기능과 워크플로우 변경 사항에 대한 기술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정보 큐베이스 로지컬 에디터 한글화+커스텀 프리셋 10 file BoniK 2015.06.26 35215 0
공지 정보 VST 설치 방법에 관해서 총정리해 봤습니다. 5 file BoniK 2013.10.11 61869 1
727 정보 큐베이스 메뉴 한글 번역 3 BoniK 2014.01.28 17612 0
726 정보 VST 프리셋 컨버터 (.vstpreset to FXB/FXP) 1 file BoniK 2014.02.27 14903 0
725 질문 제어판에는 오디오카드가 잡혀있고 소리도 잘나는데 누엔도에서는 오디오카드가 없다고 나옴 8 DDR 2014.03.20 14112 0
724 정보 Cubase 7에서 VST performance 피크뜨는 이유 1 file BoniK 2014.03.31 28187 0
723 정보 강추 믹싱 강좌 2 BoniK 2014.04.02 15241 1
722 질문 가상악기 여러가지 설치시 궁금한점 1 asdf2213 2014.04.26 12184 0
721 질문 큐베이스쓸때 윈도우 설정에 관한 질문 1 theunderpigs 2014.05.01 12621 0
720 질문 Cinematic Strings 프로에디션과 2의 차이... 그리고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 theunderpigs 2014.06.11 12454 0
719 질문 큐베이스 레이턴시 질문 1 크루네드 2014.06.14 13223 0
718 질문 외장하드연결하고 가상악기 다운로드받을때 연결이 가끔씩 끊어집니다ㅜㅜㅜㅜ 2 theunderpigs 2014.06.18 11666 0
717 질문 시작프로그램 지우기 & vsti설치 경로문제(일단 보시고 아시는데로만 답변부탁해요 ㅠ) 1 theunderpigs 2014.07.09 14111 0
716 질문 vst 질문이요 maboti 2014.07.29 13123 0
715 질문 kontakt 질문입니다 3 maboti 2014.08.30 15166 0
714 질문 컨탁5및 alicia keys 피아노 질문입니다 3 니트로 2014.09.02 14974 0
713 질문 64비트 스튜디오원...vsti셋팅 질문입니다. 2 드레이크 2014.09.02 16089 1
712 질문 스튜디오 원 쓰다 나는 오류(윈도우 씁니다. 컴퓨터 잘 아시는 분 도와주세요 ㅠ) 2 theunderpigs 2014.10.28 14881 0
711 질문 오디오카드인식을 했다못했다합니다 1 mudd 2014.11.28 11327 0
710 질문 램을 16기가나 설치했는데 작업도중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옵니다;; / 스원 오류 5 theunderpigs 2014.12.05 12513 0
709 질문 미디레슨 1번째에서 장비연결에 관한 강좌에서요! 2 waltz 2014.12.16 11906 0
708 질문 스튜디오원을 업글했는데 갑자기 오류가납니다... 1 theunderpigs 2014.12.22 1154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41 Next
/ 41

Google 광고 (원치 않는 광고는 광고 우상단 X를 클릭하세요.)

커뮤니티 운영규칙 | 개인정보 처리방침
© Diminished7.net byBoni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