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oniK - Question & Answer
YULEVARD
새벽공방 - Cinema
자옷짱
컴퓨터 음악 컴퓨터 음악에 관한 질문이나 정보를 올려주세요. (OS 및 소프트웨어, DAW, 가상악기, 신스, 이펙터 등)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XLN Audio에서 Addictive Drums 2: Progressive Metal Collection과 함께 Progressive Metal ADpak 드럼 키트 확장팩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Addictive Drums 2용 Progressive Metal ADpak

Opeth의 Waltteri Väyrynen의 연주를 중심으로, 이번 릴리즈는 정밀함, 다이나믹스, 표현력 있는 범위를 기반으로 현대적인 프로그레시브 메탈 사운드를 담아냈습니다.

Progressive Metal ADpak은 Waltteri의 Pearl Reference Pure 키트에서 녹음되어, 타이트하고 명료한 더블 킥 워크부터 광활한 탐 움직임, 어둡고 섬세한 심벌 텍스처까지 넓은 다이나믹 팔레트를 제공합니다. Opeth와의 작업으로 유명한 Waltteri의 연주는 이 악기의 사운드에 진정성 있고 스튜디오 레벨의 참조 포인트를 가져옵니다.

가격: USD 89.00 / EUR 89.00.

Addictive Drums 2: Progressive & Heavy Collection

Progressive & Heavy Collection은 두 개의 드럼 키트와 두 개의 MIDIpak을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유명한 메탈 프로듀서 David Castillo가 녹음한 Progressive Metal 및 Modern Heavy ADpaks는 천둥처럼 울려 퍼지는 모던 메탈부터 복잡한 프로그레시브 편곡까지, 헤비 음악의 전체 스펙트럼을 다룹니다. 두 키트 모두 듀얼 킥 드럼을 특징으로 하여 더블 킥 패턴을 생동감 있게 만드는 자연스러운 교차 느낌을 제공합니다.

두 개의 동반 MIDIpak이 패키지를 완성하며, Waltteri Väyrynen의 복잡한 프로그레시브 구조부터 Dylan Watson의 강력한 비트까지 다양한 그루브를 추가합니다. 압도적인 힘이나 미묘한 음악적 디테일이 필요하든, 이 그루브들은 진정성 있게 느껴지는 헤비 드럼 파트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주요 특징:

  • Progressive Metal ADpak.
  • Modern Heavy ADpak.
  • Progressive Metal Beats & Songs MIDIpak.
  • Modern Heavy Beats & Songs MIDIpak.

가격: USD 169.00 / EUR 169.0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정보 큐베이스 로지컬 에디터 한글화+커스텀 프리셋 10 file BoniK 2015.06.26 35215 0
공지 정보 VST 설치 방법에 관해서 총정리해 봤습니다. 5 file BoniK 2013.10.11 61869 1
727 정보 큐베이스 메뉴 한글 번역 3 BoniK 2014.01.28 17612 0
726 정보 VST 프리셋 컨버터 (.vstpreset to FXB/FXP) 1 file BoniK 2014.02.27 14903 0
725 질문 제어판에는 오디오카드가 잡혀있고 소리도 잘나는데 누엔도에서는 오디오카드가 없다고 나옴 8 DDR 2014.03.20 14112 0
724 정보 Cubase 7에서 VST performance 피크뜨는 이유 1 file BoniK 2014.03.31 28187 0
723 정보 강추 믹싱 강좌 2 BoniK 2014.04.02 15241 1
722 질문 가상악기 여러가지 설치시 궁금한점 1 asdf2213 2014.04.26 12184 0
721 질문 큐베이스쓸때 윈도우 설정에 관한 질문 1 theunderpigs 2014.05.01 12621 0
720 질문 Cinematic Strings 프로에디션과 2의 차이... 그리고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 theunderpigs 2014.06.11 12454 0
719 질문 큐베이스 레이턴시 질문 1 크루네드 2014.06.14 13223 0
718 질문 외장하드연결하고 가상악기 다운로드받을때 연결이 가끔씩 끊어집니다ㅜㅜㅜㅜ 2 theunderpigs 2014.06.18 11666 0
717 질문 시작프로그램 지우기 & vsti설치 경로문제(일단 보시고 아시는데로만 답변부탁해요 ㅠ) 1 theunderpigs 2014.07.09 14111 0
716 질문 vst 질문이요 maboti 2014.07.29 13123 0
715 질문 kontakt 질문입니다 3 maboti 2014.08.30 15166 0
714 질문 컨탁5및 alicia keys 피아노 질문입니다 3 니트로 2014.09.02 14974 0
713 질문 64비트 스튜디오원...vsti셋팅 질문입니다. 2 드레이크 2014.09.02 16089 1
712 질문 스튜디오 원 쓰다 나는 오류(윈도우 씁니다. 컴퓨터 잘 아시는 분 도와주세요 ㅠ) 2 theunderpigs 2014.10.28 14881 0
711 질문 오디오카드인식을 했다못했다합니다 1 mudd 2014.11.28 11327 0
710 질문 램을 16기가나 설치했는데 작업도중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옵니다;; / 스원 오류 5 theunderpigs 2014.12.05 12513 0
709 질문 미디레슨 1번째에서 장비연결에 관한 강좌에서요! 2 waltz 2014.12.16 11906 0
708 질문 스튜디오원을 업글했는데 갑자기 오류가납니다... 1 theunderpigs 2014.12.22 1154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41 Next
/ 41

Google 광고 (원치 않는 광고는 광고 우상단 X를 클릭하세요.)

커뮤니티 운영규칙 | 개인정보 처리방침
© Diminished7.net byBoni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