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oniK - Question & Answer
YULEVARD
새벽공방 - Cinema
자옷짱
컴퓨터 음악 컴퓨터 음악에 관한 질문이나 정보를 올려주세요. (OS 및 소프트웨어, DAW, 가상악기, 신스, 이펙터 등)
조회 수 3285 추천 수 0 댓글 0 2026.04.28 06:0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Bremmers Audio Design에서 MultitrackStudio v11.4를 출시했습니다. Windows 설치 프로그램에 ARM64EC 버전이 포함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Snapdragon CPU에서 네이티브로 실행되며, x64 플러그인을 에뮬레이션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새 버전은 MIDI-CI 프로필 지원을 도입합니다. 피아노, 도우바 오르간, 로터리 스피커, 기본 드럼 노트 맵, 오케스트라 아티큘레이션의 다섯 가지 프로필을 지원합니다. 호환되는 키보드와 함께 사용하면 프로필이 키보드에서 자동으로 활성화되어, 수동 설정 없이 녹음하려는 트랙에 맞게 키보드가 설정됩니다. MultitrackStudio Instruments의 어쿠스틱 피아노는 피아노 프로필을 지원합니다.

Windows 버전은 Windows MIDI Services 지원을 준비했습니다. Microsoft에서 Windows MIDI Services 런타임을 출시하면, 사용자는 런타임을 설치하여 MultitrackStudio에서 MIDI 2.0 프로토콜 및 일부 MIDI-CI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

  • Snapdragon CPU용 Windows on ARM 버전 (ARM64EC)
  • MultitrackStudio Instruments 드럼 개선: 더 나은 다이내믹으로 향상된 사운드. 베이스, 스네어, 탐, 라이드용 톤 노브. 심벌즈와 탐을 차킹할 수 있습니다. 하이햇 페달 컨트롤러는 "오픈 하이햇" 노트의 개방성을 제어합니다.
  • MultitrackStudio Instruments 어쿠스틱 피아노는 MIDI 2.0 피아노 프로필을 지원합니다. 키보드도 이를 지원하는 경우, 프로필이 자동으로 활성화(및 비활성화)되어 벨로시티와 서스테인 곡선이 일치합니다. 피아노 사운드가 (다시) 개선되었습니다.
  • 외부 MIDI 악기 및 CLAP/VST3 플러그인에서 MIDI 2.0 피아노 프로필을 지원합니다.
  • MIDI 아웃 장치 (CLAP 플러그인 외)에 MIDI 2.0 오케스트라 아티큘레이션 프로필을 지원합니다.
  • MultitrackStudio Instruments, 휠 오르간 (단일 매뉴얼 악기), 외부 MIDI 악기 및 CLAP/VST3 플러그인에서 MIDI 2.0 도우바 오르간 및 로터리 스피커 프로필을 지원합니다.
  • MultitrackStudio Instruments (드럼), 외부 MIDI 악기 및 CLAP 플러그인에 대한 MIDI 2.0 기본 드럼 노트 맵 프로필.
  • Windows MIDI Services 준비 완료. Windows MIDI Services는 Windows용 최신 MIDI 스택으로, MIDI 1.0 및 MIDI 2.0을 모두 지원합니다. Microsoft가 Windows MIDI Services 런타임을 출시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런타임은 MultitrackStudio에서 MIDI 2.0 지원 및 일부 MIDI-CI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 Mac: MIDI 2.0 장치가 macOS 15.4.1 이상에서 하나의 깔끔하게 이름 붙여진 항목으로 표시됩니다.
  • Mac: Apple Silicon 버전은 보다 효율적인 오디오 처리를 제공합니다.
  • CPU 스파이크를 줄이기 위해 오디오 엔진을 최적화하여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 "Windows" 오디오 드라이버 유형 공유 모드가 더 잘 작동합니다.
  • 온스크린 MIDI 키보드: 드럼 레이아웃에 차킹 버튼이 추가되었으며, 각 노트 애프터터치를 전송합니다.
  • MultitrackStudio Instruments: 거의 모든 악기 사운드가 개선되었습니다.
  • 기타 앰프 이펙트의 오버드라이브 사운드가 더 부드러워졌습니다.
  • 스테레오 이미저: 컴 필터 옵션이 이제 두 채널 모두에 저주파수를 유지합니다.
  • 스테레오 이펙트용 "Mid-Side to Stereo" 사전 설정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 수정: 새츄레이터 "Tube" 프로그램의 위상이 더 이상 반전되지 않습니다.
  • 기타 기타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정보 큐베이스 로지컬 에디터 한글화+커스텀 프리셋 10 file BoniK 2015.06.26 35215 0
공지 정보 VST 설치 방법에 관해서 총정리해 봤습니다. 5 file BoniK 2013.10.11 61869 1
727 정보 큐베이스 메뉴 한글 번역 3 BoniK 2014.01.28 17612 0
726 정보 VST 프리셋 컨버터 (.vstpreset to FXB/FXP) 1 file BoniK 2014.02.27 14903 0
725 질문 제어판에는 오디오카드가 잡혀있고 소리도 잘나는데 누엔도에서는 오디오카드가 없다고 나옴 8 DDR 2014.03.20 14112 0
724 정보 Cubase 7에서 VST performance 피크뜨는 이유 1 file BoniK 2014.03.31 28187 0
723 정보 강추 믹싱 강좌 2 BoniK 2014.04.02 15241 1
722 질문 가상악기 여러가지 설치시 궁금한점 1 asdf2213 2014.04.26 12184 0
721 질문 큐베이스쓸때 윈도우 설정에 관한 질문 1 theunderpigs 2014.05.01 12621 0
720 질문 Cinematic Strings 프로에디션과 2의 차이... 그리고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 theunderpigs 2014.06.11 12454 0
719 질문 큐베이스 레이턴시 질문 1 크루네드 2014.06.14 13223 0
718 질문 외장하드연결하고 가상악기 다운로드받을때 연결이 가끔씩 끊어집니다ㅜㅜㅜㅜ 2 theunderpigs 2014.06.18 11666 0
717 질문 시작프로그램 지우기 & vsti설치 경로문제(일단 보시고 아시는데로만 답변부탁해요 ㅠ) 1 theunderpigs 2014.07.09 14111 0
716 질문 vst 질문이요 maboti 2014.07.29 13123 0
715 질문 kontakt 질문입니다 3 maboti 2014.08.30 15166 0
714 질문 컨탁5및 alicia keys 피아노 질문입니다 3 니트로 2014.09.02 14974 0
713 질문 64비트 스튜디오원...vsti셋팅 질문입니다. 2 드레이크 2014.09.02 16089 1
712 질문 스튜디오 원 쓰다 나는 오류(윈도우 씁니다. 컴퓨터 잘 아시는 분 도와주세요 ㅠ) 2 theunderpigs 2014.10.28 14881 0
711 질문 오디오카드인식을 했다못했다합니다 1 mudd 2014.11.28 11327 0
710 질문 램을 16기가나 설치했는데 작업도중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옵니다;; / 스원 오류 5 theunderpigs 2014.12.05 12513 0
709 질문 미디레슨 1번째에서 장비연결에 관한 강좌에서요! 2 waltz 2014.12.16 11906 0
708 질문 스튜디오원을 업글했는데 갑자기 오류가납니다... 1 theunderpigs 2014.12.22 1154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41 Next
/ 41

Google 광고 (원치 않는 광고는 광고 우상단 X를 클릭하세요.)

커뮤니티 운영규칙 | 개인정보 처리방침
© Diminished7.net byBoni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