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oniK - Question & Answer
YULEVARD
새벽공방 - Cinema
자옷짱
컴퓨터 음악 컴퓨터 음악에 관한 질문이나 정보를 올려주세요. (OS 및 소프트웨어, DAW, 가상악기, 신스, 이펙터 등)
조회 수 3124 추천 수 0 댓글 0 2026.04.23 03:0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Cableguys는 인기 있는 드래그 가능한 멀티 이펙트 제품군에 대한 품질 업데이트인 ShaperBox v3.6.3을 출시했습니다.

PitchShaper의 Vocals 및 Drums 모드에서 드물게 발생하는 엣지 케이스에 대한 피치 트래킹이 더욱 견고해졌습니다.

TimeShaper의 Smooth Step 모드가 극히 낮은 수준의 리샘플링 아티팩트 감소로 더욱 부드러워졌습니다.

ShaperBox의 마스터 바이패스 처리가 재정비되었습니다. 드라이 및 웨트 신호 간의 크로스페이드가 더욱 부드러워졌으며, 마스터 바이패스를 비활성화할 때 간혹 발생할 수 있었던 클릭 및 잘못된 오디오 트리거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ShaperBox 외에도 Snapback (v1.1.2), Kickstart 2 (v2.0.9), HalfTime (v1.1.12), FilterShaper XL (v1.0.6) 및 MidiShaper (v1.6.3) 등 다섯 가지 플러그인에도 동일한 안정성 및 품질 개선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Kickstart 2, HalfTime, FilterShaper XL 및 MidiShaper는 이제 최소 macOS 10.15가 필요합니다. 이전 시스템 사용자는 Cableguys 계정의 Old Downloads 섹션을 통해 이전 버전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aperBox 3.6.3 변경 사항

개선 사항:

  • TimeShaper의 Smooth Step 모드에서 발생할 수 있었던 극히 낮은 수준의 아티팩트가 감소했습니다.
  • 바이패스 토글 시 드라이 및 웨트 신호 간의 크로스페이드가 더욱 부드러워졌습니다.

수정 사항:

  • 슬라이더 또는 값을 드래그하는 동안 마우스 휠을 사용하면 비정상적인 움직임이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 슬라이더가 최대값 또는 최소값에 있을 때 마우스 휠에 반응하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 PitchShaper의 Pitch 슬라이더가 더블 클릭 시 잘못된 중심값으로 점프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 PitchShaper의 Pitch 슬라이더를 드래그할 때 이전 센트 오프셋으로 되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 드문 경우지만, PitchShaper의 Drums 및 Vocals 모드에서 피치 트래킹이 비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었습니다.
  • DAW가 내부적으로 플러그인을 재설정할 경우 Time, Pitch 및 Reverb에서 CPU 스파이크가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 특정 입력에서 바이패스가 비활성화되는 순간 잘못된 오디오 트리거가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바이패스가 토글/자동화될 때 클릭이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Snapback 1.1.2 변경 사항

개선 사항:

  • 바이패스 토글 시 드라이 및 웨트 신호 간의 크로스페이드가 더욱 부드러워졌습니다.
  • 입력이 음소거 상태일 때 CPU 사용량이 감소했습니다.

수정 사항:

  • 슬라이더 또는 값을 드래그하는 동안 마우스 휠을 사용하면 비정상적인 움직임이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 특정 입력에서 바이패스가 비활성화되는 순간 잘못된 오디오 트리거가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바이패스가 토글/자동화될 때 클릭이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Kickstart 2.0.9 변경 사항

수정 사항:

  • Mix 노브 또는 Band 컨트롤을 드래그하는 동안 마우스 휠을 사용하면 비정상적인 움직임이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 샘플 속도 변경 후 지연 시간이 잘못 보고되었습니다.

개선 사항:

  • 입력이 음소거 상태일 때 Audio 모드의 CPU 사용량이 감소했습니다.

변경 사항:

  • OS X 10.9-10.14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전 시스템에서 Kickstart를 실행하려면 Cableguys 계정의 Old Downloads 섹션에서 버전 2.0.8을 사용하십시오.

HalfTime 1.1.12 변경 사항

개선 사항:

  • Smooth의 크로스페이드 중에 발생할 수 있었던 극히 낮은 수준의 아티팩트가 감소했습니다.

수정 사항:

  • 슬라이더 또는 값을 드래그하는 동안 마우스 휠을 사용하면 비정상적인 움직임이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 DAW가 내부적으로 플러그인을 재설정할 경우 CPU 스파이크가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변경 사항:

  • OS X 10.9-10.14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전 시스템에서 HalfTime을 실행하려면 Cableguys 계정의 Old Downloads 섹션에서 버전 1.1.11을 사용하십시오.

FilterShaper XL 1.0.6 변경 사항

개선 사항:

  • 바이패스 토글 시 드라이 및 웨트 신호 간의 크로스페이드가 더욱 부드러워졌습니다.

수정 사항:

  • Logic Pro에서 LFO 웨이브 포인트를 드래그한 후 마우스 커서가 사라지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 슬라이더 또는 값을 드래그하는 동안 마우스 휠을 사용하면 비정상적인 움직임이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변경 사항:

  • OS X 10.13-10.14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전 시스템에서 FilterShaper XL을 실행하려면 Cableguys 계정의 Old Downloads 섹션에서 버전 1.0.5를 사용하십시오.

MidiShaper 1.6.3 변경 사항

수정 사항:

  • Logic Pro에서 LFO 웨이브 포인트를 드래그한 후 마우스 커서가 사라지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 슬라이더 또는 값을 드래그하는 동안 마우스 휠을 사용하면 비정상적인 움직임이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변경 사항:

  • OS X 10.13-10.14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전 시스템에서 MidiShaper를 실행하려면 Cableguys 계정의 Old Downloads 섹션에서 버전 1.6.2를 사용하십시오.

가격 및 이용 가능 여부

모든 업데이트는 기존 사용자에게 무료입니다. cableguys.com에서 로그인하여 다운로드하십시오.

가격: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정보 큐베이스 로지컬 에디터 한글화+커스텀 프리셋 10 file BoniK 2015.06.26 35215 0
공지 정보 VST 설치 방법에 관해서 총정리해 봤습니다. 5 file BoniK 2013.10.11 61869 1
727 정보 큐베이스 메뉴 한글 번역 3 BoniK 2014.01.28 17612 0
726 정보 VST 프리셋 컨버터 (.vstpreset to FXB/FXP) 1 file BoniK 2014.02.27 14903 0
725 질문 제어판에는 오디오카드가 잡혀있고 소리도 잘나는데 누엔도에서는 오디오카드가 없다고 나옴 8 DDR 2014.03.20 14112 0
724 정보 Cubase 7에서 VST performance 피크뜨는 이유 1 file BoniK 2014.03.31 28187 0
723 정보 강추 믹싱 강좌 2 BoniK 2014.04.02 15241 1
722 질문 가상악기 여러가지 설치시 궁금한점 1 asdf2213 2014.04.26 12184 0
721 질문 큐베이스쓸때 윈도우 설정에 관한 질문 1 theunderpigs 2014.05.01 12621 0
720 질문 Cinematic Strings 프로에디션과 2의 차이... 그리고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 theunderpigs 2014.06.11 12454 0
719 질문 큐베이스 레이턴시 질문 1 크루네드 2014.06.14 13223 0
718 질문 외장하드연결하고 가상악기 다운로드받을때 연결이 가끔씩 끊어집니다ㅜㅜㅜㅜ 2 theunderpigs 2014.06.18 11666 0
717 질문 시작프로그램 지우기 & vsti설치 경로문제(일단 보시고 아시는데로만 답변부탁해요 ㅠ) 1 theunderpigs 2014.07.09 14111 0
716 질문 vst 질문이요 maboti 2014.07.29 13123 0
715 질문 kontakt 질문입니다 3 maboti 2014.08.30 15166 0
714 질문 컨탁5및 alicia keys 피아노 질문입니다 3 니트로 2014.09.02 14974 0
713 질문 64비트 스튜디오원...vsti셋팅 질문입니다. 2 드레이크 2014.09.02 16089 1
712 질문 스튜디오 원 쓰다 나는 오류(윈도우 씁니다. 컴퓨터 잘 아시는 분 도와주세요 ㅠ) 2 theunderpigs 2014.10.28 14881 0
711 질문 오디오카드인식을 했다못했다합니다 1 mudd 2014.11.28 11327 0
710 질문 램을 16기가나 설치했는데 작업도중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옵니다;; / 스원 오류 5 theunderpigs 2014.12.05 12513 0
709 질문 미디레슨 1번째에서 장비연결에 관한 강좌에서요! 2 waltz 2014.12.16 11906 0
708 질문 스튜디오원을 업글했는데 갑자기 오류가납니다... 1 theunderpigs 2014.12.22 1154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41 Next
/ 41

Google 광고 (원치 않는 광고는 광고 우상단 X를 클릭하세요.)

커뮤니티 운영규칙 | 개인정보 처리방침
© Diminished7.net byBoni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